14년 9월 이것저것 먹고 산 기록 + cook n eat

지난 해 9월 일관성 없이 먹고 다닌 기록

사진을 얼핏 보고 집머핀 만들었나 했는데..토마토가 들어가니 샌드위치 같은 느낌이다.
나름 영국 샐리 룬 에서 먹었던 샌드위치를 떠올리며 만들었던 기억.
캐내디언 베이컨 넣은 주제에..ㅋㅋ (토마토 밑에 깔려서 안 보임)

와인 마실 사람은 와인 마시고
맥주 마실 사람은 맥주 마셔라.
라고 말해주는 듯한 안주메뉴..

이맘때 맛보지 않고 넘어가면 섭한 국산 청포도

이 도시락을 싸서 어디로 갔었는지
당최 기억이 안 난다.

나는 내가 만든 떡볶이가 왜이리 맛있을까?
굵기가 우동과 엇비슷한 가느다란 쌀떡을 넣음

사진이 어두운데
호주에서 때깔 좋은 허니콤이 날아왔다.
(허니콤 대유행에 스스로 편입)

사실 아이스크림에 얹어 먹으려고 구입했는데

실제로는 이렇게 미리 잘라 병에 담아놓고
아침 뮤즐리에 얹어서 대부분을 먹었다.

경주로부터의 기념품. 황남빵과 교리김밥.
교리김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여느 브랜드에 비해 단맛이 적은 게 특징인 듯

기네스 감자칩
한국에서 히트하긴 힘들겠다..;;

버섯을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오일. 소금 후추에 버무려 놨다가

듬뿍 볶아 넣은 버섯 샐러드

고다이바 소프트 초콜릿 아이스크림 at 신세계 센텀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함

신세계 센텀 문 열자마자 들어가서 사먹은 아침.
덕분에 줄 서 있다가 백화점 입장하는 진귀한 경험을 했다.
모듬쌈밥 도시락, 김치참치 쌈밥, 유부동 한 그릇.

하.. 집 앞에 이런 거 팔면 끼니 해결하기 참 쉬울 텐데..



덧글

  • 떡볶이덕후 2015/09/23 14:24 # 삭제

    떡볶이...! 어떻게 만들면 저렇게 맛있을 수 있을까요ㅠㅠ
  • 점장님 2015/09/24 10:34 #

    떡볶이 입맛이 워낙 다양하다 보니
    본인 입에 맞는 레시피를 찾아서 계속 재현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
    저는 간장 비율이 좀 높은 게 맛있더라구요
  • Jender 2015/09/23 20:01 #

    허니콤~ 유행이라니 ㅋ 전 첨보는데 ㅋ 덕분에 좋은 정보 얻었어요^^
  • 점장님 2015/09/24 10:37 #

    지금은 좀 한물 갔을지도 모르죠.
    왜 몇 년 전에 벌집 아이스크림 한창 유행할 때 있었잖아요.
    그 때 천연 허니콤 직구가 유행하면서~ 일명 '허니콤 삼합'이라는 것도 유행하고~
    마트에서도 허니콤을 구입할 수 있는 나라에서 공부 중인 일부 유학생들의 용돈벌이도 되었죠.. ㅎㅎ
    전국적으로 대유행했다기 보다.. 먹거리 덕후들 사이에서의 조용한 유행이었죠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메모장